[안내] 포럼 문화와도서관 25회 열수다 개최
제 25회 (사)포럼 문화와도서관의 <열혈 사서들의 즐거운 수다(이하 열수다)>가 2018년 9월 8일 토요일 오후 세시에 열립니다.
25번째 포문도 열수다는 <북한의 도서관을 통해 본 북한 사회>라는 주제로 명지대학교 송승섭 교수님이 발표합니다.
적대적 공존의 시대에서 평화와 번영의 공존의 시대로 변화하는 통일시대를 꿈꾸며 살아온 우리에게 북한이란 어떤 존재일까요? 사회적 기관으로서의 도서관은 한 사회를 바라볼 수 있는 중요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. 거기에는 이데올로기와 그를 실현하는 과학기술이 동반됩니다. 이번 기회에 북한 도서관의 이해를 통해 북한 사회를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.
북한의 도서관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알아보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.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겠습니다.
□ 행사 개요
○ 주제 : 북한의 도서관을 통해 본 북한 사회
○ 발표 : 송승섭(명지대학교)
○ 일시 : 2018. 9. 8.(토) 15시 ~ 17시
○ 장소 : 청년문화공간JU동교동 4층 모임방 5
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49 (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분)
○ 참가자 : 주제에 관심 있는 누구나(30명 이내)
○ 주 관 : (사)포럼 문화와 도서관
○ 참가신청: 아래 메일로 이름, 소속, 연락처를 보내거나 아래 폼으로 신청서를 보내주세요.
clfsec@libraryforum.kr
https://goo.gl/forms/xFNrurA9WQvpbihJ2
○ 참가비 : 일반인: 10,000원, 학생: 5,000원, 회원: 무료 (참석 당일 현장 납부)
포문도의 열수다는 매회 각 분야 전문가의 발표를 듣고 발표 주제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 편하게 누구나 들러서 마음을 나누고 싶은 분, 담아둔 이야기를 하고 싶은 분, 뜻 맞는 좋은 친구를 만나고 싶은 분, 모두 환영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