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정보마당

2013년에도 꾸준하게 활동하겠습니다.

by 포럼문화와도서관 2013. 3. 2.

포럼이 트위터와 페이스북 활동과 함께 블로그를 병행하면서 세 가지 내용의 성격을 아직 잘 방향설정을 하지 못해서 블로그가 침묵하고 있습니다. 더불어 블로그 때문에 포럼 활동도 뭔가 쉬어가는 느낌이 들 것 같은 우려가 생기네요.
그렇지 않습니다. 포럼은 여전히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.

2013년부터 좀 더 밀도 있는 활동을 만들어가고자 지난 1~2월 회의를 거쳐 지난해까지 사무국만 두고 활동해 오던 것에서 1국 3부의 체제로 변화를 주었습니다.
사무국, 교육출판부, 조사연구부, 대외협력부가 그것입니다. 각 부를 이끌어주실 회원님들도 선출하였습니다. 3월 회의에서 각 부별로 올해 집중하게 되는 사안들을 발표하실 텐데 그 회의가 지나면 좀 더 선명하게 포럼 활동을 인지하실 수 있도록 블로그에 올려두겠습니다.

더불어 도서관계와 관련된 짤막한 소식이나 의견글은 트위터(@clfkorea)에, 트위터에 담을 수 없는 좀 더 긴 글은 페이스북의 (사)포럼 문화와도서관 페이지를 통해 전달하고 있으니, 계정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두 가지 SNS를 통해서도 포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

혹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포럼메일(libraryforum.kr@gmail.com)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다소 인사가 늦었네요. 새봄과 함께 2013년도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.